반응형

신서유기 보고나서 엄청 호감이 된 송민호
하지만 오늘 슬프게도 부친상을 당했다 

송민호는 아버지가 투병 중임을 
이미 방송에서 밝힌 바 있다

 

신서유기 명장면 "어물전 망신은 개망신"

신서유기에서 송모지리로 맹활약했던 송민호
위너 활동에선 볼 수 없는 모습이라 더 재밌었다

 

 

신서유기 명장면 "없대요?"

하지만 아쉽게도 현재 신서유기 시즌9는 제작될 가능성이 없는 상태다

몇년 전 새로 승진한 tvn 예능국장이 3년 제한 규정을 만들어버렸기 때문이다
같은 피디가 프로그램을 3년 이상 제작 못하게 하는 말도 안 되는 규칙이다

 

 

방송 촬영이 민망하신 송민호 아버지

아무튼 송민호 아버지는 쇼미더머니 시절부터 팬들에겐 익숙한 존재셨다
방송에도 몇번 나오셨었고
송민호도 꾸준히 방송만 나오면 아버지에 대해서 언급했기 때문이다

 

아버지와 식사하는 송민호

송민호는 아버지를 슈퍼맨이라고 칭했고
어릴 때부터 많이 좋아하고 의지했었다

 

공연에 아버지 초대하는 송민호

쇼미더모니 공연에도 초대했었고

 

 

쇼미더머니4 공연장에 오신 송민호 아버지

객석에 있던 아버지를 향한 노래를 부르면서

 

 

 

쇼미더머니4에서 아버지와 포옹하는 송민호

아버지와 포옹하는 모습이 팬들 눈에는 아직도 선하다

하지만 송민호 아버지는 술을 매우 좋아하셨고
간에 문제가 생겨 병원에 다니기 시작하셨다

 

공황장애 양극성장애 고백하는 송민호

술로 생긴 술병인데도 
송민호 아버지는 계속해서 술을 드셨고
결국 간경화는 매우 심각한 상황으로 발전했고
장기간 입원하면서도 쉽게 치료되지 않는 상황이었다

결국 송민호는 신서유기에서 밝은 모습을 보여주긴 했지만
속으로는 우울증과 스트레스에 시달렸었다

 

 

2017년부터 우울증에 생겼던 송민호

강식당 촬영 때 촬영 중간중간 몰래 많이 울었다고 한다

 

 

가족의 가장이었던 송민호

결국 송민호가 가장 역할을 대신하고 있었다

 

 

아버지가 아프자 늘 마음이 불편했던 위너 송민호
건강이 최근 악화됐던 송민호 아버지

그러다 송민호 아버지의 간경화는 매우 악화됐고
의사의 진단으로는 손 쓸 방법이 없는 상태가 되었다

 

 

아버지가 원망스럽기도 했던 송민호

왜 아버지들은 술 먹다 술병 났는데
계속해서 술을 마실까?

간경화 초기부터 술 안 먹고 
제대로 치료 받았으면 괜찮았을 거 같은데
이렇게 치료에 노력하지 않는 아버지에게
결국 원망스런 마음까지 들었다는 송민호 ㅠㅠ

 

 

송민호 아버지 아프신 건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나영석 안재현 규현 등
신서유기 멤버들도 다 알고 있는 사실이었다

그래서 버럭쟁이 은지원도 송민호가 아버지 이야기를 꺼내자
"아버지 얘기 꺼내면 내가 할 말이 없지..."
라고 바로 꼬리를 내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다

 

 

송민호 악플 보고 울었다는 아버지

아들 송민호 관련 뉴스 찾아보면서
악플이라도 보이면 몰래 많이 울었다는 아버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