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구오락실 시즌2에서 미미가 대박 명장면을 만들었다

 

지구오락실 시즌2 미미 공산당 발언에 뒤집어지는 제작진들

바로 핀란드 헬싱키에서 아침식사 게임에서 
'당으로 끝나는 말'에서 
민주당 새누리당 그리고 공산당을 말하며 
스탭과 시청자들을 기절하게 만들었다

덕분에 트위터 트렌드에 무려 지구오락실 관련 키워드가 
3개나 올라갔다

"지락실 너무"
"민주당 새누리당"
"나피디님"

 

지구오락실 시즌2 트위터 트렌드 키워드

영상화면 링크 출처
https://twitter.com/_kimfork/status/1657012765465391105?s=20

 

그래서 지락실 시즌2 반응이 어떤지
남초카페, 여초카페, 맘카페를 좀 뒤져봤다

우선 남초 카페 반응이다

 

1. 우선 남초 카페 반응

"미쳤다"
"올해의 드립이다"
"우리나라 중도 정당과 북쪽 정당까지 골고루 챙겼다"
"치우치지 않는 공정함이다"
"미쳤다 미미"
"일성으로 빌드업 후 공산당으로 마무리"
"한반도 그 자체다"
"이걸 이길만한 드립은 없다"
"포브스 선정 올해의 드립이다"

 

 

다음은 여초카페 반응이다

역시 엄청나다

 

2. 여초반응

"미칠 거 같다"
"저러고 준표가 나왔다"
"엄마랑 보다가 배 찢어졌다"
"공평하게 진보 보수 공산당 하나씩 말했다"
"우리 가족 다 울었다"
"마지막 준표까지 완벽했다"
"북한까지 챙겨줬다"
"치우치지 않는 공정함"
"공산당에 기절했다"
"미미 진짜 최고다"
"영석이형 처럼 나도 쓰러졌다"
"이거 때문에 잠 못 잘 거 같다"
"왼쪽 오른쪽 위쪽 다 챙겼다"

 

 

 

 

 

맘카페 반응도 역시 뜨거웠다
미친듯이 웃었다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3. 맘카페 반응

"시즌2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
"간만에 엄청 크게 웃었다"
"진짜 춤을 어찌 그리 잘 추는지 젊은 애들은 다 그런가"
"막판에 기절하는 줄 알았다"
"막내 자는 데 얼마나 크게 웃었는지 막 울었다"
"대체불가 캐릭터다"
"오랜만에 꺼이꺼이 웃었다"
"공산당에서 쓰려졌다"
"민주당 새누리당 공산당..우리 집 식구들 다 쓰러졌다"
"먹던 수박을 뿜었다"
"딸과 같이 봤는데 책 많이 읽겠다고 했다"
"당당당할 때부터 봤는데도 재밌었다"

 

 

 

 

지구오락실 시즌2 안유진

 

다시 돌아온 지락실 시즌2
미미의 민주당 새누리당 공산당 레전드 드립 덕에
다음 카페, 네이버 카페
남초 카페, 여초 카페 모두가 재밌다고 천하통일되었다

 

지구오락실 시즌2 나영석 피디와 안유진

다음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기대된다

 

반응형
AND